목격자가 없다면 암살성공 어쌔신크리스 오디세이 스팀에서 7월 10일까지 67%할인!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입니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유비소프트 퀘벡에서 제작하였고 (주)인트라게임즈,유브소프트 엔터테이먼스S.A에서 배급하였으며 2018년 10월 5일에 출시한 잠입 액션 RPG장르의 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은 판매정가 65,000원이지만 스팀 여름세일로인하여 7월 10일까지 67%할인된가격인 21,45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골드 에디션의경우 동일한 할인율인 67%할인된가격인

36,3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으로 플레이시 주의가 필요하며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 제작사의 간단한 게임소개 -

어쌔신크리디 : 오디세이에서 당신의 운명을 시험해 보십시오.

낙오자에서 살아있는 전설이 되기까지, 긴여정을 따라가며 당신을 과거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고대 그리스의 운명을 바꾸어야 합니다.

고대 그리스를 여행하라 생기있고 무성한 숲에서 화산섬과 번화한 도시까지, 탐험의 여정을 시작하고 신과 인간이 벌인 전쟁으로 활폐해진 세계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전설을 이룩하라 당신의 결정으로 인해 여정의 흐름은 달라집니다. 새로운 대화 시스템과 선택지를 통해 달라지는 결말을 확인해보십시오.


어쌔신크리드 : 오디세이는 유비소프트 퀘백이 개발하고 유비소프트가 발매한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의 11번째 메인시리즈 타이틀이자 전작인 오리진을 이어 고대를 배경으로한 2번쨰 게임입니다. 게임의 배경은 기원전 431년 고대 그리스의 펠로폰네소스 전쟁 시기로 여태 발매되었던 어쌔신크리드 게임역사상 가장 과거이야기를 다루기도 합니다.

플레이어가 스파르타출신의 미스티오스인 인물로 등장하는데 성별 및 이름이 특정되어있지 않습니다. 시리즈 최초로 남성인 엘렉시오스와 여성인 카산드라 중 한명을 주인공으로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되지 않은쪽은 주인공의 동생으로 등장하며 어느쪽을 선택하던지 스토리나 능력치 그리고 스킬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이게임은 플레이타임이 적지않은 편이기때문에 오늘같이 주말에 날잡고 플레이를 진행해야 그래도 어느정도 게임을 즐길 수 있지 않나? 하는생각을 합니다.

평균적으로 메인스토리만 진행한다면 40~45시간정도의 플레이타임이 나오며 메인스토리와 서브스토리를 같이진행한다면 평균 80시간 이상의 플레이타임이 나오기 때문에 제대로 서브퀘와 함께즐기리면 시간을 꽤나 갈아 넣어야 재미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한호흡에 긴시간을 플레이하게되기 때문에인지 게임 자체가 워낙 잘만들어진 탓인지 몰입도가 꽤나 높은편이며 눈앞에 다가가서 죽이더라도 목격자가 없으니 암살이란다! 라며 암살을 가능하게 하는 재미난 게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유비소프트 게임 자체를 좋아하는편이라 그런건지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자체도 대부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작인 오리진의 경우엔 스토리가 좀 난해하고 몰입도가 떨어져서 엔딩을 보는대 한참걸렸다면 

오디세이의경우엔 몰입도가 너무높아서 나도모르게 시간을 갈아넣고 있어서 평일에 플레이 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지 않나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선한영향력을가진 전설 혹은 누구라도 죽이는 잔인한 암살자가 되어버릴 수 있는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이번주말에 어떠신가요?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