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입부터 암살까지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7월 10일까지 스팀에서 35%할인!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입니다.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는 프롬 소프트웨어(주)에서 제작하였고 액티번에서 배급하였으며 2019년 3월 22일에 출시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은 판매정가 59,800원이지만 7월 10일까지 스팀여름할인 이벤트로 35%할인된가격 38,879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당게임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기 때문에 플레이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제작사의 간단한소개 -

"한팔늑대"입니다. 고대 혈통의 후손인 젊은 영주를 보호하기 위해 당신은 위험한 아시나 부족을 포함하여 많은 악의적인 적의 표적이 됩니다. 젊은 영주가 체포 될 때, 죽음 자체가 아니라 당신의 명예를 되찾기위한 위험한 퀘스트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어둡고 뒤틀린 세상에서 생명보다 큰 적들과 대면하면서 1500년대 후반 센고쿠 재팬을 방문하십시오.피의 대결에서 스텔스, 수직 순회 및 내장 대면 전투를 혼합하면서 치명적인 보청 도구와 강력한 닌자 능력을 발위하십시오.

복수를하다. 당신의 명예를 회복하십시오. 독창적으로 죽여라.


위에 제작자가 게임설명을 한그대로 어떻게 독창적으로 상대를 죽일까를 연구하게 되는 이상한게임입니다. 물론 그냥 컨트롤로 죽여도 되겠지만 먼가 멋이 떨어진다는 생각을하게되는 이상하고 특이한 게임이었습니다.

무장은 쿠사비마루라는 타도와 배루라는 대태도 그리고 왼팔은 닌자의수를 지닌 세키로(척랑)은 신성한 계승자 쿠로를 주군으로 모시고있는 장년의 닌자입니다.

설정상 냉정하고 과묵한 성격이지만 임무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 과격함과 대담함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주군인 신성한 계승자 쿠로를 지키고자 하였으나 아시나 겐이치로에게 패배하여 왼팔과 신성한 계승자를 잃고 황폐한 절의 불상 조각가에게 거두어져 그가쓰던 닌자 의수를 얻는것으로 본격적인 여정이 시작됩니다.

의부인 올빼미의 가르침. "주인은 절대적이다. 목숨을 걸어서 지키고 사로잡혔다면 반드시 되찾아라"라는 말과 닌자의 철칙을 철저히 따르고자 빼앗긴 주군을 되찾기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세키로는 난이도가 꽤나 높은게임중에 하나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화를 가득 실어준 악명높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더더욱 클리어하고싶은 마음에 한동안 세키로를 밤새가면서 플레이 했던 기억이나네요. 난이도는 높지만 높은 난이도만큼 성취감도 있고 클리어했을때의 쾌감이 남다른 게임입니다. 그래픽이나 움직임또한 눈이 즐거운게임이지요.

기본적인 소울라이크 스타일의 게임과는 다르다는 세키로 홍보부 담당자인 키타오님의 말처럼 세키로는 단순 소울류게임이라기보다는 세키로만의 풀어가는 장점이 있는 그 장점이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단순 막고 회피하는것을 목적으로두는것이라니라 칼박자 완전한 타이밍에 튕겨내도 체력이 깍이는 기이한 게임이니 말입니다.

패링을 잘 활용할줄 알아야만 클리어가 가능한 게임이기에 멘탈이 약하신분에게는 절대! 네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한번죽으면 경험치가 반이나 날라가는 끔찍한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대신 어느정도 정복감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라면 클리어했을때 쾌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겠지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바람과함께 초 집중을 이끌어내줄 게임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어떠신지요?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