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컴플리트 에디션 스팀에서 75%할인!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입니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고스트 스토리 게임즈에서 제작하였고 2K게임즈에서 배급하였으며 2013년 3월 25일에 출시한 FPS장르의 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은 판매정가 32,000원이지만 7월 30일까지 스팀에서 75%할인된가격인 8,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제작자의 간단한 게임소개 -

미국 기병대의 참전 용사와 현재 총을 고용 한 선로에서 잘못된 사람들에게 빚진 부커 드윗은 슬레이트를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기회가 단 한번 밖에 없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투옥되어 비행 도시인 콜롬비아에 갇힌 신비한 소녀 엘리자베스를 구해야합니다.


FPS 장르게임인 바이오쇼크 시리즈의 세 번쨰 작품인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입니다.

이 작품의 시간배경은 프리퀄(1912년)에 해당하는 작품이며 전작과는 달리 이번에는 스팀펑크 분위기를 풍기는 공중도시 컬럼비아를 배경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전작들을 플레이 해보신분들이라면 조금 무난하게 진행을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전작은 1,2편이 모두 디젤펑크틱한 분위기의 해저도시 랩처를 배경으로 하였지만 비슷한 기술관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의 특수 능력 시스템도 그대로 존제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조금 달라진 부분이라면 이브 대신 소금을 소모하여 사용한다는것 정도가 다르겠네요.

물론 스토리나 이런부분들은 당연히 다릅니다.

꽤나 몰입도가 나쁘지 않다고 이야기를 듣고 플레이를 하였고 실제로도 스토리에 대한 몰입도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인피니트에서는 전작들과 달리 특정캐릭과 같이 힘을 합쳐서 싸우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도움이 되는건 아니니 큰 기대는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 3가지로 나뉘어지며 처음플레이 해보시는분은 당연 쉬움을 추천드리고 어느정도 익숙해지셨다면 보통이나 어려움으로 넘어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스토리를 집중하다보면 느낄 수 있는 부분이지만 깊은 주제의식과 치밀하게 짜여진 복선

그리고 놀라운 반전으로 귀결되는 훌륭한 스토리텔링과 컬럼비아의 빼어난 비주얼 디자인등이 여러 웹사이트나 커뮤니티에서 찬사를 받을정도로 기승전결이 깔끔한 스토리의 게임이었습니다.

발매된 기간을 생각하면 32,000원이나 주고 사기엔 뭔가 조금 아깝지 않나 하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겠지만 플레이 해보고 나면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않는 게임이었습니다.

그런게임이 지금 75%세일로인해 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면 더할 나위 없죠.

주중 받으시는 스트레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로 날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