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스토어 여름할인 이벤트 신작 맨이터 8월7일까지 25%할인!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맨이터 입니다.

맨이터는 트립와이어 인터랙티브에서 제작 및 배급을 하였으며 2020년 5월 23일에 출시한 액션 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은 판매정가 43,000원이지만 에픽스토어 여름할인이벤트로 인하여 8월 7일까지 25%할인된 가격인 32,25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맨이터는 게임이용등급이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이기 때문에 플레이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현재 싱글플레이전용으로 발매되어있습니다.


- 제작사의 간단한 게임소개 -

맨이터가 되세요!

작은 새끼 상어로 시작하여 잔혹한 세상에서 살아남아 생태계 꼭대기를 향해 올라가야 합니다.

인간과 야생 동물 등 온갖 적들이 기다리는 거대하고 대채로운 오픈 월드를 탐험해보세요.

알맞는 자원을 찾아 자연이 의도한 것 이상으로 성잔하고 진화하며 전설적인 최상위 포식자,

거대한 상어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먹으라, 탐험하라, 진화하라.


물고기 키우기게임의 초 해비버젼이 그디어 등장했습니다.

물고기 키우기가 단순히 이끼나 해초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면 맨이터는 뭐든 먹습니다.

사람도 물고기도 먹을수 있는건 다 먹습니다.

대신 잡아 먹힐 수도 있지요.

총을 맞을수도 던지는 물건을 맞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총은 회전으로 피하고 소화기같은것을 던진다면 꼬리로 쳐서 다시 돌려주면 되니까요.

개인적으로 오픈월드 액션 RPG라고 하길래 꽤나 많은 기대를 했었지만 아직은 싱글플레이용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움이 남는 게임입니다.

오픈월드 게임 특성인 자유도는 나름 보장이 되어있었고 RPG의 메인컨텐츠인 노가다의 반복은 어쩔수 없었나봅니다.

맨이터도 마찬가지로 포식자가 되기위해선 꽤 많은 시간의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심해공포증이나 고어틱한 분들에겐 절대 추천하지 않는 게임입니다.

잔인한 장면들이 꽤 많이 나오기 때문에 면역이 없으시다면 꽤나 인상을 쓰게 되더라구요.

옆에서 롤하면서 구경하던 친구는 어우 난 못하겠다 라고 할정도였으니까 말이에요.

하지만 이런부분에 면역이 어느정도 있으시다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시한지 얼마안된 신작게임이기 때문에 더 큰 할인율은 기대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쉽지만

신작게임을 빨리 해본다는것은 그것 자체로 메리트가 있는 일이며 취향에 맞는다면 금상첨화겠죠.

에픽스토어가 무료게임은 참 좋은걸 재미나게 잘 풀어주는데 이번 여름할인 이벤트는 그렇게 확 구미가 당기는 할인율을 보여주는 게임이 많이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다른 게임은 또 어떤것들이 있는지 다시 찾아와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