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윤시윤 새로운 면모 " 찐 사랑꾼" 이런 이벤트까지?!

12년 차 배우 윤시윤 님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하신다네요.

미우새에 출연한 윤시윤 님은 "찐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예전에 사귀던 여자 친구가 부산에서 먹었던 돼지국밥이 먹고 싶다고 하자

서울에도 많이 파는 돼지국밥을 부산까지 가서 포장을 해오고 여자 친구가 믿지 않자

부산에 사는 친구와 인증사진을 찍어 보여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또 다른 일화로는 여자 친구가 벚꽃놀이를 가본 적이 없다고 하자

"그녀에게만은 벚꽃 세상을 보여주고 싶어."라며 3시간 동안 떨어진 벚꽃잎을 모아다 3시간 동안 벚꽃잎을 모아 욕조에

풀어서 이벤트를 해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물론 이벤트를 해주었지만 벚꽃 때문에 배관이 막히는 등의 에피소드도 있었다고 해요.

에피소드를 들은 MC들은 "제2의 최수종" "제2의 션"이 이렇게 나오는 거다 라며 웃음을 자아내네요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어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윤시윤 님

이날 스튜디오에서 윤시윤 님을 본 어머님들 "웃는 모습이 아기 같고 귀엽다""사랑스럽다!"라며 격하게 반겨주셨다고 합니다.

윤시윤 님은 데뷔 12년 차로 2009년에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해서 제빵왕 김탁구. 친애하는 판사님께.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많은 작품들을 했어요.

개명 전 이름은 윤동구 1986년 9월 26일생 (만 33세)

전라남도 순천시 장천동에서 태어났으며 무녀독남이며

순촌 남초. 용인 문정중. 풍덕고를 졸업 경기대학교(연기학/학사 중퇴)를 중퇴하고

해병대 2사단 병장 만기 전역을 했다고 합니다.

인터뷰를 보면 어린 시절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셔서 순천시에 있는

외가에 맡겨져 자라고 형편이 그리 넉넉하지 못해 외할머니께서

손자를 업고 시장에서 생선을 팔며 키우셨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야기하면 유년기가

상당히 어두운 느낌이 들지만 산이며 들이며 뛰어놀고 즐거운 유년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책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주변 어른들이 어떤 선물이 갖고 싶으니?라고 물어보면 항상 도서문화상품권을 원했다고 합니다. 책이 가득한 다락방에서 원 없이 책을 읽는 것이 어린 시절 꿈이라고 말할 정도로요.

중학교 때부터 경기도 용인시로 올라와 부모님과 함께 살며 학창 시절을 보내고 고등학고 때에는 도전 골든벨에 출연하여

넘치는 끼를 억누르지 못하고 엉터리 중국어 랩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흥과 끼가 넘처서 그렇게 활달했던 덕분인지 고2까지는 한 번도 반장을 놓친 적이 없다고 하네요

유년기 때부터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성장해 대학고 연기학과로 진학했지만 서류전형부터 떨어져 오디션을 볼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은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연기자의 길에 대한 회의가 느껴져 스무 살 겨울 혼자 경포대로 여행을 갔다고 

지금의 매니저를 만났다고 합니다.

4년간의 무명으로 연기 연습을 하며 마트 알바나 물류창고 알바 등 갖은 아르바이트를 섭렵했고 데뷔작인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 직전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 피팅모델을 했다는 사실은 이미 팬들이라면 다 알정도로 유명한 이야기 이기도 하지요. 쇼핑몰 사이트에는 아직도 많은 사진이 남아있습니다.

이시절 찍었던 사진들은 워낙 퀄리티가 높아 데뷔 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실제 화보로 알고 있는 경우도 많아요.

윤시윤 님이 출연했던 작품으로는

2009~2010년 지붕 뚫고 하이킥.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티아라와 윤시윤의 Bubi Bubi. 제빵왕 김탁구

2001년 원스 어폰 타임 인 생초리. 나도 꽃

2012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2013년 이웃집 꽃미남. 해피 누들. 총리와 나

2014년 백 프로

2016년 욱씨 남정기. 마녀 보감

2017년 세 가지 색 판타지 - 생동성 연애 / 반지의 여왕. 최고의 한방. 나를 향한 빅 퀘스천

2018년 너의 등짝에 스매싱. 대군 - 사랑을 그리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2019년 녹두꽃. 절대 그이

2019~2020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2020년 트레인 이 있네요.

데뷔전엔 이홍기의 친구로 스친구에서 출연하기도 했었는데 팬들 사이에서는 금지 영상으로 통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취미는 사진 찍기와 독서이며 해산물을 좋아하고 싫어하는 음식은 잡채. 특유의 미끌대는 느낌이 싫어서 라네요

 

'바른생활 청년' , '훈남 배우' 소년 미 넘치는 외모와 다르게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하는 

그 남자의 반숙 카스텔라. 부산돼지국밥. 편의점 초콜릿. 벚꽃 이벤트 이야기는

29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