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빡이 아조씨의 무서움을 보여주는 게임 히트맨 앱솔루션 스팀에서 80%할인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히트맨 : 앱솔루션 입니다.

히트맨 : 앱솔루션은 페럴 인터랙티브,IO 인터랙티브에서 제작 및 배급을 하였으며 2012년 11월 20일에 출시한 3인칭 액션 장르의 게임으로 판매정가 23,100원의 게임이지만 스팀 여름할인으로 인해 7월 10일까지 80%할인된 가격인 4,64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당게임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기 때문에 플레이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히트맨 : 앱솔루션은 히트맨 시리즈의 5번쨰 작품입니다.

그리고 히트맨 시리즈의 경우 전작들이 너무 어렵기 때문에 상당히 재미있고 매력적인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서 플레이들이 접근을 하지않는다. 라는 이야기를 할정도로 난이도가 높았던 시리즈중 앱솔루션은 유일하게 난이도가 낮은편에 속합니다.

단순히 난이도만 낮춘것이 아니라 어느정도의 난이도를 유지한체 유연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전작들과 비교하였을떄 A.I의 발전상태만 봐도 꽤나 퀄리티가 많이 상승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괜찮았고 지금에서 보자면 8년가까이 되어가는 오래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요즘 작품들 못지 않은 스토리와 퀄리티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5000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놀랍기도 했습니다.

보통 게임을 좋아해서 이런저런 스토리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히트맨이라는 게임을 아실법 하지만 게임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이라면 영화로 더 많이 알고 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 또한 영화를 먼저 접했었던게 사실이구요.

스토리는 전작의 블러드머니의 마지막 미션인 '진혼곡'에서 죽음을 위장한 에이전트 47이 자신을 노리던 프랜차이즈의 수장 알렉산더 릴랜드 케인과 그 수하들을 제거하는데 성공하고 ICA가 프랜차이즈를 공격하면서 거의 와해된 상황에서 자신을 돕던 ICA요원인 다이애나 번우드의 배신후 빅토리아라는 소녀를 납치.

그리고 자신에게 다이애나를 제거하고 빅토리아를 회수하라는 지령을 받아서 수행하는것을 시작으로 합니다.


전작들을 알고 있으면 더더욱 재미있지만 전작을 굳이 플레이하지 않아도 게임 자체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을 플레이하고 난 뒤에 영화 혹은 전작의 게임작품들을 찾아 보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이 게임의 장점이라한다면 저사양이라고 해도 될만큼 권장사양이 낮다는점과 낮은 권장사양임에도 불구하고 어둠속에서 칼같은 날붙이를 들고 있을때 날이 시퍼렇게 빛나는 암살에 최적화된 퀄리티가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권장사양 그래픽이 GTX260이니 말 다했죠.

장점이있다면 당연 단점도 있습니다.

히트맨이라는 게임의 특성인 자유도가 떨어졌다는점.

다만 저의 경우엔 히트맨의 전작들을 다 플레이한게 아니기 때문에 단점이라 부르는게 맞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사양에서 나오는 고퀄리티의 암살게임.

5,000원이 안되는 가격의 액션게임 히트맨 : 앱솔루션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