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을파기위해 만들어진 게임 딥 락 갤럭틱 7월 10일까지 스팀에서 25%할인!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딥 락 갤럭틱 입니다.

딥 락 갤럭틱은 고스트 쉽 게임즈에서 제작하였고 커피 스테인 스튜디오에서 배급하였으며 2020년 5월 13일에 출시한 액션 FPS 코옵 장르의 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은 판매정가 31,000원이지만 7월 10일까지 스팀여름 할인이벤트로 인하여 25%할인된가격인 23,25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게임의 이용등급은 현제 미지정입니다.


- 제작사의 간단한 게임소개 - 

새로운 광부 여러분, 환영합니다!

새로운 드워프 직원 여러분 딥락 갤럭틱에 가입하여 인생의 현명한 결정을 내리신 것을 축하합니다! 당신은 은하계에서 가장 강인한 우주 광업 회사의 필수 부분이되기 위해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우리는 외부 림의 가장 수익성 벨트의 실질적인 지배력을 획득하는 데에 우리는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어리석고 비겁한 경쟁자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시스템을 너무 휘발성이거나 위험이 높은 것으로 간주하지만 우리에게는 집이 있습니다.

현재 12개 이상의 아우터림 시스템에 걸쳐 총 87개의 궤도공간리그 가 운영중이며 현재 16개가 더 건설 중입니다.

그러나 우리에계는 새로운 임무가 있습니다. 우리의 발굴은 많지만 현재까지 가장 많이 조정 된 채굴 작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HOXXES IV 행성의 완전한 정복. 그것은 우리가 아는 한 은하계에서 가장 위험한 행성이며, 지금까지 발견 된 가장 귀중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HOXXES를 길들이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모두실패 했습니다. DRG는 실패한 사업이 아닙니다.

관리입찰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간단하지 않은 소개였네요.

게임사의 소개에서와 마찬가지로 행성을 돌아다니면서 채광을하는 게임입니다.

4종류의 드워프가 클래스를 선택하고 외계행성의 지하를 탐색 탐험하며 광물을 채집하는 1인칭 FPS협동게임이며 직업도 4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 클래스는 드릴러 이며 광물을 캐기위한 클래스 입니다.

두 번째 클래스는 엔지니어 이며 지형 생성을 통해 지원능력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입니다.

세 번째 클래스는 거너 입니다. 전투를 담당하며 대구경 미니건으로 적을 학살합니다.

네 번째 클래스는 스카웃 이며 조명탄을 발사하는 팀의 빛과같은 클래스입니다.

각 클래스마다 무장과 보조 무장이 다르며 보유하고 있는 스킬 또한 다릅니다.


개인적인 플레이후 드는 생각은 이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해야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혼자서 플레이 하기엔 난이도가 꽤나 높은편이었고 그렇다고 서버 탐색으로 열려있는 방에서 게임을 하자니 다른나라 유저들이랑 말이 안통해서 플레이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있었고 말이 안통하는건 그냥 여기 저기 함성지르기 등으로 해결한다고 하더라도 튀는 핑을 잡을수가 없어서 난감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게임자체는 신박하고 재미있었고 컨텐츠또한 다양했지만 어쩔 수 없는 노가다성 파밍이 질리시는 분이라면 권해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다만 4인정도의 멀티게임 혹은 코옵게임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친구랑 플레이 하다보면 친구괴롭히기가 가능한게임이기 때문에 충분히 재미있는 그림이 많이 나올거라 생각됩니다.

할게임이 없어서 친구들과 즐길거리가 필요하시다면 딥 락 갤럭틱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더운 날씨로인해 짜증이 나지만 항상 물 많이 드시면서 탈수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