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가 또 대형사고를 ? 와치독스2 13일 04시부터 무료배포!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게임은 와치독스 2입니다.

와치독스2는 유비소프트(주)에서 제작 및 배급을 하였으며 2016년 11월 15일에 출시한 오픈월드타입 TPS장르의 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은 판매정가 65,000원의 게임이지만 7월 13일 04시부터 무료배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몇일까지 무료배포를 한다 하는 정확한 정보는 따로받지못했고 메일로 13일 04시부터 무료배포다 라고만 메일이 왔기 때문에 기간을 정확히 확인하지 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와치독스2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기 때문에 플레이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제작자의 간단한 게임설명-

샌프란시스코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뛰어난 젊은 해커인 마르쿠스로 플레이해 악명 높은 해커 그룹인 DedSec에 합류하세요 당신의 목표는 역사상 최대 해킹을 감행하는것입니다.

역사상 최대 해킹에 감행하여 대규모로 시민을 감시하고 조종하는 범죄 조직에서 사용하는 침해성 운영 시스템인 ctOS 2.0을 무너트리세요.


GTA5와 비슷한 점이 많은 게임이지만 메인은 해킹이라는점과 유흥과 집구매가 없다는 점이 차이점인 게임입니다.

전작인 와치독스와 비교하면 그래픽은 상향되었고 전작과는 다르게 세이브파일이 3개가 있다는점 그리고 메인미션과 일부 서브미션에 한하여 미션 다시하기가 가능해졌다는 점이 마지막으로 파쿠르가 B키였던 전작에 비해 와치독스 2에서는 RT(스페이스 바)로 파쿠르가 바뀌었다는 점이 차이일것 같습니다.

나머지 키는 전작과 동일하며 전에는 거리를 두고 협력만하던 해킹집단 데드섹이 이번엔 주인공이 속한 조직이 되었습니다.

전작에서도 메인빌런으로 나왔던 블룸. 이번에도 여론조작부터 각종 신종무기개발 자료들까지 손에넣고 있는 이 악당들을 붕괴시켜야 합니다.


해킹이라는 신선한 장르를 가지고 플레이를 하면서 느낀점은 장르가 장르인지라 확실히 신선하고 재미있었고 아무래도 전작을 플레이 해봐야 실마리가 쉽게 쉽게 풀린다는 점은 확실히 

아쉽기도 했습니다.

전작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게임자체는 진행되겠지만 전작을 플레이 하고 나서 와치독스2를 플레이 하신다면 조금더 이해도 높은 게임진행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와치독스 시리즈는 1.2를 다 플레이 하는것을 추천드리지만 당장에 구매하기 아깝다는 생각이 드시면 13일이후에 와치독스 2를 유비소프트에서 무료로 받으셔서 플레이를 한번 해보시고

추후에 와치독스가 저렴하게 할인을 한다면 그때한번 플레이 해보심이 어떨까 하고 살포시 추천드려 봅니다.

아직 몇일까지이다 정해져서 메일을 받거나 공지를 본것이 없기때문에 13일 04시이후부터 받을수있으시다는 점만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게임이 무료배포되어 꽤나 기분이 좋습니다.

물론 저는 흑우인지라 무료배포를 기다리지 못하고 음머~ 하면서 할인때 구매했지만요.

덥디 더운여름날 무료배포하는 괜찮은게임하나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심은 어떠신지요

오늘 게임소개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기실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