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게임계의 캐치마인드? 픽셀페인터!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소개할 게임은 픽셀 페인터 입니다.

픽셀 페인터는 Dio Alias Games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2017년 6월 20일에 출시한 캐주얼 장르의 인디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은 오늘 10일까지 50%할인이었지만 아마 글이 올라가고 난뒤엔 할인이 끝나있거나 1~2시간 정도 남았을 겁니다.

그래서 할인종료직후에 글을 올린다는게 참 이상하기도하지만 사실 게임자체의 가격은 1,100원으로 부담없이 구매해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할인이 끝나도 크게 문제가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게임 엄청 간단합니다.

라운드마다 주제가 주어지고 다른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경쟁하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자기 이름이 적혀있는 캔버스 하나를 지급받고 자기 캔버스에만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림을 먼저 다 그렸다면 캐릭터를 이동하여 다른 플레이어들의 그림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인들 혹은 친한 친구들이 어렷모여서 하면 상당히 재미있는 고퀄리티 캐치마인드 느낌입니다.

1000원단위의 게임이라 별 기대안하고 플레이했지만 그림을 좀 그릴줄아는 친구들 혹은 표현을 잘하는 친구들과하면 말도 안되는 웃음벨이 터지는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몇만원씩하는 비싼게임들과 비교하기엔 그래픽이나 퀄리티가 좋은편은 아닌것이 사실이지만 저렴한덕에 편하게 즐길 수 있는게임이라 좋았습니다.


게임 자체는 가격도 착하고 꽤나 재미있다 라는 평가가 대부분이지만

어느게임에나 있을법한 버그들 저렴한 가격 특성상 어린친구들이 친목질하며 진짜 고인물이 그림을 잘그려 실력발휘를 해도 지들끼리 단합해서 자기들이 1등을 만들어내는 경우도있었고

심지어는 마이크로 패드립을 하는경우도 있을정도로 더러운 꼴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흔히 말하는 잼민이혐오증이 있으시다면 지인들끼리만 플레이를 하거나 아시아 버서에서 플레이 하는것을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대신 아시아는 서버가 많은편이지만 사람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자체는좋지만 플레이어때문에 조금 꺼려지는 아쉬운게임 하지만 지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라면 중독성이 엄청난게임 픽셀 페인터 어떠신가요?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