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독한 생존게임이지만 캐릭터는 귀여운 돈스타브 투게더 66%할인!


안녕하세요 게임소개하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돈 스타브 투게더 입니다.

돈 스타브 투게더는 클레이 엔터테이먼트에서 제작하였고 클레이 엔터테이먼트 & 스팀에서 배급하였으며 2016년 4월 22일에 출시한 생존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해당게임은 판매정가 15,500원이며 6월 26일까지 66%할인된가격인 5,27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5일동안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격이 부담되지 않는 커피 한잔정도의 가격이라 구매를 해도 되지만 그렇다고해서 내 취향인지 아닌지도 모를 게임을 그냥 구매하기보다는 플레이를 해보고 구매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해당게임은 공식한글지원은 하지 않지만 유저 한글화 모드 지원이 따로 있습니다.


돈 스타브 투게더는 클레이 엔터테이먼트가 개발한 인디게임 돈스타브의 멀티플레이버전 게임입니다.

원래는 개발자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을것이다"라고 공식적으로 이야기 한적있었습니다.

하지만 원작이 엄청난 인기를 끌며 단순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아닌 여러사람들과 협동하여 플레를 진행하는 재미를 찾기위해 많은 유저들의 요구가 있었기에 처음했던 이야기를 번복하고 출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에 돈 스타브를 플레이 해보셨던 분이라도 돈 스타브 투게더를 추천드립니다.

원작인 돈 스타브와 거의 흡사한 느낌의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돈 스타브 투게더는 멀티플레이로 즐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멀티플레이에 필요한 기능들과 요소들을 많이 추가해서 가지고 왔기 때문입니다.가령 기존에 돈 스타브와 가장 비슷한 게임플레이를 하고싶다면 서바이벌모드로 플레이 하시면되고 새로운 타입으로 진행하고 싶다면 플레이어가 사망시 캐릭터 선택창으로 돌아가서 다른 캐릭터로 다시 시작하게되는 야생모드를 서바이벌과는 다르게 시작 위치의 포탈로 이동하면 부활이 가능해지는 엔드리스모드 총 3가지 종류의 모드로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존작과의 차이라면 본편에 추가되지 않었던 아이템들이있으며 다수의 인원이 한명의 적을 사냥하는 경우도 있기에 선공몬스터 대형몬스터의 체력이 2배에서 10배까지 늘어나는등 다양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보통 메인만 진행하게되면 30~35시간정도 소비하게되고 사이드퀘스트까지 전부 다 진행해서 느긋하게 플레이 하게되면 100시간을 들여도 모자랑 정도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한번에 다하기는 힘들기때문에 시간을두고 천천히 플레이 하기에 딱 좋은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른게임을하다가 다시해도 재미있을 게임이기에 적극 추천드립니다.

6월 26일까지 시간이 남아있기도하고 5일동안 무료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쯤 플레이 해보고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심은 어떠신지요.

오늘의 게임소개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